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구글상위노출 작업 얼마나 효과있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01-14 15:01 조회 85 댓글 0

본문

대부분의 사이트 운영자는 키워드 광고를 이용할때 네이버 파워링크cpc 광고나 구글 애드워즈 광고를 진행합니다.
운영하는 사이트의 성격이 무엇이냐에 따라 네이버냐 구글이냐가 우선 중요합니다.

먼저 클릭당 광고 CPC의 경우 경쟁업체와 키워드가 겹칠경우에는 막대한 광고비가 소요될수 있습니다.
상단에 올라가지 못하면 클릭을 많이 받지 못하는 것은 사실이기 때문에 상위에 올리기위해 경쟁업체보다 많은 광고비를 지출해야하고,
순의를 유지하기 위해서도 광고비를 지속적으로 지출해야합니다.
물론 키워드광고의 효과는 이미 검증되었을정도로 효과가 좋습니다.

메인키워드가 아닌 세부키워드로 키워드광고를 진행하면 비용적인 면에서 절감할수도 있으나,
적은 클릭대비 효율이 높은것이기 때문에 높은 매출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최근 키워드광고보다는 웹사이트 영역에 노출을 하는 방법을 선호하는 사장님들이 많습니다.
운영하는 사이트를 검색엔진에 최적화되고 만들고 사이트가 활성화되어 있다면 해당사이트는 자연스럽게 검색결과의 상단
즉, 웹사이트 영역의 상단에 위치하게 됩니다. 이를 상위노출이라고 합니다.

검색결과 상위에 노출된다면 키워드광고보다는 효과가 덜하겠지만 비용대비를 계산해본다면
엄청난 이득을 가져옴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단에 노출되기란 사이트운영의 오랜기간과 사이트최적화, 활성화, 트래픽 등이 갖춰줘야하기에 이것또한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광고대행사를 통해 비용을 지불하고 단 기간에 상단에 노출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본인이 운영하는 사이트가 네이버에 노출되기 어려운 컨셉의 사이트, 즉 성인전용, 불법성정보 등을 포함하고 있다면 구글노출을 생각해봐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일반적인 사이트의 경우 네이버 웹사이트 상위영역만으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글상위노출이나 네이버 상위노출의 경우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운영하는 사이트가 검색결과의 첫페이지 상위에 노출이되면 당연 많은 클릭을 받을 것이고 이는 사이트 방문으로 직결됩니다.
클릭광고로 1일 100명을 방문자를 받는다는 가정하에, 1클릭당 평균 500원이라면 1일 5만원의 광고비를 사용하게 됩니다.

중요한것은 웹사이트 영역은 클릭당 비용이 없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방문자가 적은 것도 아닙니다.
동일한 키워드로 상단에 클릭광고로 100클릭이 발생한다면 웹사이트 영역에서는 적어도 20~30클릭은 발생합니다.
물론 키워드에 따라 다르기는 합니다.
또한 웹사이트 영역에 노출이 되면 세부키워드는 다른 검색결과에서도 노출이 되고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즉, 부수적인 방문자도 발생하게 됩니다.

정리해보면, 클릭광고와 웹사이트 상위노출광고는 금액적으로 비교의 대상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할수만 있다면 웹사이트 상위노출을 먼저 하시는 것이 당연히 좋습니다.
물론 광고비가 충분하다면 클릭광고를 하세요. 쉽고 간단하니까요.

구글상위노출 광고 전문적인 대행사를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구글상위노출 광고비용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상위대행 정보

Copyright © 2018-2020 구글광고대행. All Rights Reserved.
구글상위노출 작업비용 이용약관

회사명 구글광고대행 주소
사업자 등록번호
대표 구글상위대행 전화 010-6832-1265 팩스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구글상위노출
Copyright © 2018-2020 구글광고대행. All Rights Reserved.